런링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 조회 6회 작성일 2020-10-28 20:13:44 댓글 0

본문

정말 좋은 아디다스 러닝화 2가지/많은분들이 잘 모르고 있는 신발/마라톤 훈련용으로 좋은 신발 입니다

의외로 많은분들이 잘 모르고 있는 신발입니다
아디다스의 숨겨진 보석같은 러닝화 입니다
마라톤대회 또는 훈련용으로 정말 좋고
달리기 하는분들의 러닝을 확실히 서포트 해줄 신발이라 생각합니다

메일: bealright18@gmail.com

#마라톤#아디다스#러닝화#마라톤화
달리기를사랑하는남자 : 바쁘신분들은 3:55 부터 보시면 됩니다
좋은 러닝화 이지만 의외로 많은분들이 모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겨울용 훈련화를 찾는분들은 한번 착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Peter Wu : 저도 울트라부스트 언케이지드 착용 중인데 너무 좋아요. 신발도 절대 안 벗겨지고 좋은데...현재 오프매장 등에서도 더이상 판매를 하지 않더군요.
JUN : 제가 궁금한게 있는데 아디다스 런닝화들은 뒤꿈치쪽 바깥쪽이 들려있는 구조던데 왜 그런건가요 ?
메종김춘애 : 아 일반 울트라부스트는 런닝에 적합하진 않나요...?
행복해 : 여성초보입니다추천부탁드립니다^^
한우진 : 아디오스5는 별로인가요?
권한마로 : 런닝화적인 요소들은 어떤 것들일까요?
삐약이 : 탄성이 좋다라 울부20 신는 사람인데 러닝화 모델이 함유량이 더 좋나보네요
매 순간집중하는 사람 : 겨울용이었나요 ㅜㅜ 아이고
조세뜨리아니 : 메이드 인 짠께이...진저리 나네요

처음 시작하려는데 뭘 살까요? 추천! 러닝화 TOP 10 [Running Shoes TOP 10 REVIEW]

특집판 [SPECIAL STORY]
►처음 시작하려는데 뭘 살까요? 러닝화 마라톤화 추천 TOP 10 [Running Shoes TOP 10 REVIEW]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해 주세요.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X6zjf3dY_UEg7QuXEFkWQ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tagger.official/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agger.official/

TAGGER(태거)는 운동화를 사랑하고 그와 관련된 트렌디한 것들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은 나이키, 조던, 아디다스, 컨버스, 이지, 리복, 반스, 언더아머 등 스포츠 패션 브랜드에 대해 소개합니다.
또한 브랜드 이야기, 언박싱 리뷰, 신상품 발매 소식, 쇼핑 및 스토어 등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츠 웹 매거진을 지향합니다.

#러닝화추천 #마라톤화추천 #운동화TOP10
seungkook back : 비싸다
llnb m : 아드레날린 20 을 사려고 하는데 과내전 러닝화더라고!
그런데 저는 발이 평발이 아닌데 딱히 문제 되거나 하진 않겠죠??
이승현 : 근데러닝화가 봄여름가을겨울 계절 나와있어요??
런닝화가맞는거에요 러닝화가맞는건가오
근데 비싼건 마니폭신폭신한가요??
01 intron : 최소 아마추어 마라톤 대회도 안나가보신듯.
아식스, 미즈노 제품은 하나도 없는데 나이키 아디다스가 2개씩?
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22 연세의대생 : 족저근막염이 있고
경찰체력준비하려합니다.
호카클리프톤6생각중인데 어찌생각하시나요
여심용광로 : 이제 페가수스 터보2 안나오지 않나요??
g b :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는 러닝화로 어떤가요?
임동훈 : 나이키 플라이니트 베이퍼맥스는 어떨까요? 5년전에 산 갸쿠소우 신고 최근에 좀 뛰고있는데 발톱에 멍들었네요.
하라노 : 기본적으로 저 제품들 전력질주 인터벌도 가능하나요?
립아티 : 0:32 나이키 줌플ㄹ라이3

1:00 나이키 피가수스 36 터보2

1:22 호카오네오네 클리프트 6

2:01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19

2:33 아디다스 솔라글라이드

3:03 뉴발란스 퓨어셀

3:29 3대500 호버인피니티

3:51 온러닝 클라우드

4:16 써코니 리버티 iso2

4:46 브룩스 아드레날린 gts 20

5:13 정리

달리기 할 때 꼭 런닝화를 신어야 할까? 조깅/달리기다이어트/러닝화

러하 색다르게 반말버전으로 촬영했습니다!
울 러니들 언제나 사랑하고 섬기고 싶은 제 마음 아시죠?

#달리기 #조깅 #달리기다이어트 #런닝화
허수아비 : 러닝화 샀는데 그냥 신발이랑 별차이 없는데?...그냥 없어도될듯
hoho swim : 헉.. 반말로? ... 당황스럽지만 친근한 느낌이드네요 ㅋㅋ
장Hero : 몇일전에 하나장만햇주
아미에라 : 그렇구나. 쏙쏙 들어옴.
GOLD Melon : 모든 영상 다 봤습니다!! 추천 ㅎㅎㅎ 저는 이거보고 일단 1500 샀습니다

더 신어보고 프레쉬 폼도 구매해봐야겠네요

아! 그리고 많은 운동선수들이 신는 아식스는 어떠세요? 님버스나 GT시리즈도괜찮지 않나요?
곽민구 : 갑자기 반말이라니... 뭔가 교육 받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ㅋㅋㅋㅋㅋ 꿀팁 감사합니다!!
Tae-hee Kim : 잘 봤습니다 ‍♂️
dkeicdlden efek : 왜 반말로 해요?
킹킹 : 코로나 때문에 심심해서 시작하게된 초보러너인데 도움 많이 받고가요~!
ShoeFinderMan 슈파인더맨 : 지니코치님은 890 젤 좋아하군요
전 아직 안 신었는데 발사이즈가 몇인가요?

... 

#런링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eencie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