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지 조회 11회 작성일 2020-10-29 11:18:17 댓글 0

본문

현대 기아 순정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설치 방법(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에 많은 어려움을 겪으시는분들~! 여기주목!
김실장이 알려주는 쉽지만 가볍지않고 간단하지만 무겁지않은
블루핸즈 막내 정비사출신 김실장이 정비사부심 뿜뿜! 하며 알려주는 현대 기아 자동차 순정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방법!
정말 많은 도움 많은 웃음을 주었다면~
저희한테도 구독과 좋아요 좀 주세요 ㅠㅠ
사랑합니다 여러분~

-------------------------------------

김실장에게 상담을 원하신다고요?

친구 추가하고 편하고 빠르게 상담 받으세요!

차량주치의 김실장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hikimcar

김실장의 오토브라더스 카카오채널 채팅하기
https://pf.kakao.com/_RPFDxl/chat

-----------------------------------------------------------------------
영상 문의
스튜디오 힐러
http://pf.kakao.com/_JSAHxb/chat
----------------------------------------------------------------------

? Licence:

You’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videos, but you must include the following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u0026 Paste):

Song: Xad - Story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Markvard - Summer Wild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Joysic - Journey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짱정연 : 네비쪽 밑에 업데이트 버튼은 왜있는거죠?
나정주 : 기아 모터스 업데이트 하려고 갔더니 2만2천원 이라고 ㄷㄷㄷ
jonghyun Lee : 업데이트 한 다음 sd카드 넣고 업데이트 도중 이상한 화면이 뜨면서 컴퓨터 애러 난것처럼 내비에 뜨더라고요;;
시동 껏다 키면 될려나 하고 햇는데 안되길래 sd카드 뺏다 꽂으니 원래대로 돌아왔네요 이거 왜 이러는지 알수 있을까요??
리엘사김 : 좋은 정보 베리베리 감사합니다.ㅎㅎ
김미영 : 차량 네비가 무선통신에 접속을 하는데.. 업데이트를 수동으로 만들어 놓고 2만원씩 받아먹는 현대차 정신상태.. 그냥 핸폰 네비 사용 합시다.
이환 : 점 이나 기호 ㅡ 이런 표시도 다적어야 하나요
m m : 지도 해야지ᆢㅋ
ᄋᄋ : 저 sd카드에 기존에 담긴 파일을 실수로 다 삭제했는데 네비가 안켜지네용 ㅠㅠ 복구 방법 혹시 아시나용
roadjoo K : 현대 기아치 네비 업데이트가 이렇게 복잡합니다 요즘이 어떤 시대인 데 비싼 가격에 판매를 해 놓고 사용자가 어렵게 만들어 놓고 문제가 생기면 돈을 들여야 합니다 ㅠㅠ
쿠스 : 다른영상들보다 가장 정확하게 설명해주셔서 업데이트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1년에 한번씩)

요즘 영상이 조금 뜸했네요.
자동차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입니다.
워낙 도로가 자주 바껴서 1년에 한번씩은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준비물은 sd카드 리더기가 필요합니다.다이소에도 팔거에요.
시간은 넉넉잡아서 1시간 정도는 걸린것 같네요.

#네비게이션,#문의는카톡drivingdalin
ENLIGHTENING MASTI SAGAR : ㅇㅇ ㅋㅋㅋ 바바티비 광고인줄알고 안봤었는데 보니까 진짜 대박이드라
FRZ Things : 인터넷방송 수위중에 수위 젤높은거 확실함?
RSA Content Creator Official : 일단 바바티비 무료인게 개혜자인듯 결제 하나도안해도 다보여주네 ㅋㅋㅋ ㄹㅇ ㅋㅋ 못참지
needs netcafe : 바바티비 여캠들 몸매 댕쩐다 ;; 개오지노 한발빼고온다
abmodd : 하 진짜 바바티비에 빠져산다고 내 할일을 잘 못하네 끊어야하는데 안끊어진다
safvan sfn : 유튜브 바바티비치니까 진짜 좋은거 개많노 고맙다 애들아~
stirk insdustrie : 모르면 검색을해라 물어보지말고 유튜브나 네이버에 쳐봐라 ㅡㅡ
Danilo Army : 바바티비가 뭐임 좀 같이알자 ^^1발
AMK Online Game : ㄹㅇㅋㅋ 요새 누가 vpn써가면서 야한거찾냐 바바티비보면되는걸
All in one Topic : 바바티비 여캠들 이렇게 예쁜데 왜 다벗고 방송하지 .. 뭐 난 이득이긴하지만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방법 초간단 누구든 가능! 돈주고 하지말고 직접해보세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r
구독과 좋아요 감사해요\r
I promise to work hard at it. ^^\r
Your subscription is good. Thank you.\r
会尽最大的努力 ^^\r
订购和好的,拜托了。\r
頑張ります ^^\r
購読と良いで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하이 : 시라얼넘버를 모르면 어떡하나요?
Sildis da Silva : 한국에서 기아 쏘렌토 (중고)를 앙골라 (아프리카)로 가져 와서 ATLAN과 함께 설치했습니다. 불행히도 여기서 업데이트 할 수 없으며 언어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제발
강승모 : 죄송한데 sd카드위치를 못찾겠는데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남성 : 훌륭한 정보를 잘 보고 가요.
위니별Winnie star : 영상 끝까지 너무 잘 보고 가요~
구독하고 좋아요와 알람설정까지 누르고 갑니다 꾸욱~
소통해요 저희
Austin's lab 오스틴스 랩 : 재밌는 영상 많네요. 저도 영상 잘보고 구독하고 갑니다.자주 들를게요
[Panda Bamboo]판다밤부 : 엇 저도 아틀란쓰는데 맨날 업뎃하라고 뜨던데 이 방법해봐야겠네요 ㅎㅎ
유용한정보 감사해요!
부동산파헤치기 :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아직 한번도 못 해 봤는데, 아주 쉽게 영상을 보여 주셔서 한번 따라 해 봐야겠네요. 유익한 영상 풀시청하고 나머지도 살짝 누르고 갑니다.

...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reencie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